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Review

롯데리아 신상 “밀리터리 버거” 솔직한 후기!! 버거 개인주의

“너 인성 문제있어?”

롯데리아에서 이근대위 모델로 밀리터리 버거가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군대리아 얼마나 맛있는지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단품(6,300원) 세트(8,100원)_콜라+포테이토
  • *11번가 행사 구매시 단품 6,300원짜리가 4,300원으로 구매가능!
  • 9/28일(월)-10/31일(토) 10am-10pm 구매시 치킨너겟 5p무료증정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행사중이라 세트 메뉴로 구매시
<치킨너겟 5P>증정이라고 하네요!

제가 구매한건 단품구매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11번가에서 6,300원 단품을 4,300원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우유는 롯데리아에서 1,50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식판 모양으로 버거를 담아서 주니 군대리아의 모습을 최대한 담으려고 한거 같네요. *포크만 줍니다. 추가로 나이프는 요청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군대리아랑 비교 했을땐
외관상 조금 차이가 있긴 하네요😅

불고기소스, 딸기쨈, 마카로니, 샐러드, 치즈, 버거빵 2개, 햄1P, 일반패티1P, 치즈1P 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는 소스 바르고 다 넣었습니다 ㅎㅎ
반대쪽 빵은 딸기쨈과 치즈를 준비했습니다!
완성된 군대리아의 버거 모습입니다!



양쪽에 잼을 바르고! 우유를 준비합니다 실시!
딸기잼을 바른 빵은 중간에 구멍을 뚫어 우유를 부은 후 수저로 맛있게드시면 됩니다!

솔직한 리뷰로는
군대 전역한 남자들이
추억에 젖어 한번쯤은 먹어볼만하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군대를 다녀오지 않으신 분들은
진짜사나이나 방송을 통해 군대리아를 접하셨을 텐데 그런분들도 “아? 이런맛이야?”
라고 기대 이상의 맛은 아니기에 한번쯤은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도 맛이지만 할인 받지 않은 가격과 우유도 추가비용으로 사야하니 그 돈으로 다른 맛있는 햄버거를
사먹는게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유투브 “가짜사나이”의 떡상으로
롯데리아에서 단기 이벤트 성으로
내놓지 않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이 좋다면 계속 나올 수도 있겠죠?!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골드크립이었습니다! 🖇